공지사항

2017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운영 안내
등록일
2017-06-01
작성자
생활관
조회수
1025

※2017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운영 안내이오니 반드시 필독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하계방학 생활관 신청 기간 : 2017.5.29.() 6. 9()

2. 신청방법: 생활관 사무실에서 신청서 양식작성 제출

3. 생활관비 납부기간 :2017.6.1.() 6.9()

4. 이용기간: 2017.6.19.() 8.18()(9주간)

5. 이용대상: 구미대학교 재학생

6. 생활관비

. 생활관비 현황(구관 4인실 기준)

구분

관리비

식비

생활관 (,)

65,000/

40,000/

25,000/

(2,500/1)

. 하계방학 이용시 생활관비 할인율 적용

구분

관리비

식비

비고

식사 선택시

45,000/

30,000/(25%할인)

15,000

대학에서 식비 10,000원 지원

식사 미선택시

30,000/

30,000/(25%할인)

 

 

학생들의 적극적인 하계방학 특강참여를 위해 할인율 적용(25%) 및 식비 지원(10,000)

 

7. 생활관 급식관련 안내

우리대학은 모든 학부모님의 마음처럼 학생들에게 집에서 생활하는 것처럼 따뜻한 식사를 편안하고 규칙적으로 할 수 있도록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(주별 구매시 할인율 적용 2,500/1)

공휴일 및 주말은 개별 매식하여야 합니다.

 

식사를 선택하지 않을 학생의 경우에는 할인율 미적용하며 식권구매 후 (3,200/1)

식사가능하나 식수인원 판단 등의 문제로 식사선택학생 우선급식 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8. 생활관 위생상태 개선을 위한 조치(교내생활관)

    가. 생활관내 외부음식 반입 금지

. 생활관내 배달음식 반입 금지

. 개별 냉장고 반입 금지(개인 약품 보관 등 필요시 공용 냉장고 사용)

. 휴게실 내 자판기 이용 간단한 간식 구매/취식 가능(음료, 라면 등)

 . 외부음식/배달음식은 생활관 2식당(여동 생활관 앞)에서 취식하고 식당내 전자레인지를 비치하여 사용가능

실내 취사 및 음식취식으로 인한 문제(화재위험, 위생상태 불량 등)로 생활관 호실내 음식물 취식을 전면 금지하고 있습니다.

 

9. 식사 신청 후 변경이 불가하며 주단위로 신청하는 관계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

10. 제출서류: 신청서, 서약서, 건강진단서.(결핵=흉부X-Ray검사서, 1학기 입사학생 제외-2017.01.01.이후 검진)

 

11. 생활관비 입금계좌번호/연락처 ( 입금 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기 바랍니다)

 

남학생: 대구은행/ 270-10-008478/ 구미대학교/054-440-1471,1470

 

여학생: 대구은행/ 270-10-008486/ 구미대학교/054-440-1473,1474

서약서는 확인서명 후 입사시 제출바랍니다. (제출서류는 입사전에 제출하여야 입사 가능합니다.)